렉터스 엔스케이프 사용설명서
분명 나는 엔스케이프를 '할줄은' 아는데, 자신이 없습니다.
막 만지다가보니 되긴되던데...가 쌓여있기에
본인도 어떻게 다뤄야하는지 확실하지 않은것이지요.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것은 '엔스케이프를 제대로 이해하고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엔스케이프가 쉬운 툴이지만 어렵게 쓰면 어렵습니다.
엔스케이프가 빠른 툴이지만 복잡하게 쓰면 오히려 더 느립니다.
저도 이전에는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V-Ray를 쓰면서 렌더링 세계에 입문하고
렌더링으로 사업을 시작하면서 알게됐습니다.
바로 고수들은 "잘찍는 방법을 알고있다" 라는 것을 말이지요.
V-Ray를 찍다가 엔스케이프로 넘어오니
그제서야 사람들이 말하는 '쉽다'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음을 토대로 생긴 질문들을 연구했습니다.
✔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만개씩 받는 렌더링처럼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V-Ray에서 빛 표현은 이렇게 했는데 엔스케이프에선 어떻게 할까?
✔ 어떻게하면 고퀄리티 렌더를 체계적으로 쉽게 찍을 수 있을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해답을 책에 담았습니다.
이 책을 본다고해서 곧바로 엄청난 작품을 바로 만들어 낼 수 있을거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은 확신할 수 있습니다.
■ 매학기 마감직전 렌더를 붙잡으며 잠 못자는 우리 후배분들께 웃는 얼굴을 되찾아드립니다.
■ 포폴에 넣을 렌더 때문에 실무에선 다시는 쓰지 않을 맥스만 붙잡고 있는 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 렌더링 때문에 오늘도 집에가지 못하는 직장인분들을 퇴근시켜드립니다.
■ 더이상 렌더링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게 해드립니다.
엔스케이프, 저와 함께 쉽게 쓰세요.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는 수업!
작년 선생님께 엔스케이프에 대해 수업을 듣고 나서도 너무 도움이 많이 됐는데 책이랑 강의까지 나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책은 책대로 과외에서 기억나지 않는 부분이 텍스트로 남아있어 다시 찾아보기 좋았는데 강의를 따라갈 순 없네요 ㅎㅎ
생각 외로 이 분야에서 엔스케이프를 점점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인 건 알고 계시나요? 이직하면서 여러 업체에 면접을 봤었는데 엔스케이프 질문을 받거나
다룰 줄 안다고 했을 때에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이었어서 수업을 들었던걸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했었어요.
수업 자체가 분야별로 세분화되어 있어 일을 하면서도 그때마다 필요한 스킬을 찾아 듣기가 굉장히 유용하고 편했습니다!!!
엔스케이프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전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왜냐면 일단 브이레이랑 비슷한 퀄리티에 작업 속도가 비교가 안되거든요
지금 회사 과장님이 브이레이로 3일 작업하시면 전 하루면 끝나는 정도니까요! 이제는 이게 제 업무의 장점이 된 것 같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수업이 끝나더라도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자체 질문 단톡과 이주의 질문 컨텐츠 등등 너무 좋으니 꼭 들어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이 수업으로 이직 성공했습니다! 추천!
나를 유연한 렌더러로 만들어주는 친절한 강의
예전에 강사님께 오프라인으로 엔스케이프 수업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도 깅장히 친절하게 가르쳐주셨는데 이번에 온라인 강의를 내셨다고해서 얼른 수강했네요 ㅎㅎ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보다 시간 제약이 없어서 더 많은 내용을 상세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렌더링값이 정해져있는게 아니라 프로젝트의 컨디션에 알맞는 값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강의에서 알려주신 강사님께서 운영하시는 단톡방에도 들어가 비교적 빠르게 피드백을 더 편하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강의를 망설이시는 모든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어요. 고민하시지 마시고 바로 들어보세요! 분명 대만족하실겁니다.
포브스 선정 "다시 읽고 싶은 사용설명서 1위"
강사님의 Enscape 과외를 듣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최근에 출시된 “사용설명서” 책까지 읽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흘러 흘러 사용설명서 “강의”까지 들으러 오게 되었네요!!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하나 짚어가며 설명해주시는 강사님의 강의는 엔린이(?)에게도, 엔스를 어느 정도 다룰 줄 아는 분에게도 모두 추천합니다~ 저는 Enscape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찍어내는 수준인 상태에서 들었는데도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한 번 정리하는 거 같아 참 좋았답니다^^7 특히나 여러가지 상황별로 강사님의 팁들 배울 수 있는 것도 좋았고, 강의를 듣고 나니 포트폴리오에 쓰고 싶을 수준의 결과물들이 여러 개 저장되어있는 것에 이마를 탁! 이번에 포브스에서 “다시 듣고 싶은 렌더링 강의 1위”에 올랐다고 하니(?) 저도 남은 기간 2회독 하러 가야겠어요!! 총총,, 모두들 Enscape해서 빠른퇴근 하세요~